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신개념김밥올레 - 미사역 근처 분식의 맛에 빠지다!

반응형

 

경기도 하남 출장 중에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코로나라서 포장할 곳을 찾았다!!

그러다 찾은 곳은

올레 김밥이다!!

떡볶이 보고

나도 모르게 들어갔다!!

이곳은

올레 김밥으로 검색되고

정식 명칭은

신개념김밥 올레다!!

분식집 답게

다양한 메뉴가 있고!!

그중에

당연히 떡볶이

오므라이스를 주문했다!!

포장을 해서

들어왔다!!

포장을 너무 깔끔하게

해줘서 보기에도 좋다!!

포장을 뜯었더니

더욱더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오므라이스

비주얼도 좋고!!

양념도 좋고!!

계란두께도 좋고!!

밥 안에 야채도 싱싱했다!!

김밥과 떡볶이 먹으려다가

오므라이스를 선택한 건

최고의 선택이었다!!

반찬은

오뎅과 무채를 줬다!!

무채는 약간 싱거웠으나

오뎅은 맛있었다!!

따뜻한 국물은

먹는 동안에도

온기가 남았었다!!

국물에서 인삼 맛이 났다!!

기분 탓인가?

국물은 맛있었다!!

오늘 이 집에 간건

떡볶이에

홀려서 들어갔다!!

떡볶이의 빨간 모습만 봐도

군침이 돈다!!

실제 떡볶이는 쌀떡으로

쫄깃한 맛에 식감이 좋고!!

매콤한 양념은 입맛을 당겼다!!

오므라이스 한입

떡볶이 한 개를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었다!!

가까이만 있으면

자주 포장해서 먹을 건데

정말 아쉬운 올레분식이다!!

오늘 저녁

떡볶이가 또 생각난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