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정통 일식 수제 돈가스는 뭐다? <돈가츠 모다> 대전 둔산동

반응형

 

둔산동에 일본식

수제 돈가스집이 있다

정통 일식 수제돈가스

파는 곳은 뭐다?

 

돈가츠 모다

건물은 밖으로 확장하여

수제돈가스집보다는

분식집 느낌이 난다

 

하지만 맛은 좋다고

소문이 나있다

들어가 봐야겠다

사진은 손님들이

거의 나가고 찍어서

손님이 없어 보이지만

손님이 많은 곳이다

 

실내에 자리가 없어서

확장한 테라스에서 먹었다

 

실내가 참 아늑하다

기본 반찬 한 번은 주고

물, 단무지, 깍두기는셀프

셀프 코너는 깔끔하고

앞접시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다

와이파이가 필요한 분을위해

셀프 코너 앞에 적혀있다

동절기 메뉴

하절기와 메뉴가 다르다

하절기 메뉴는

우동과 냉모밀의

차이로 알고 있다

우리 일행은

등심가츠

모다치즈가츠

돈+치킨가츠

주문하였다

이것은 기본 메뉴인

등심가츠이다

 

이곳의 특징은

직접 아침에 빵을 갈아서

빵가루로 튀김옷을 입히고

한돈 고기를 사용한다

두툼한 고기가

먹음직스럽다

이것은 또 다른 메뉴

돈+치킨가츠

자세히 사진을 확대해보면

가로줄로 된 부분이 이고

닭 가슴살같이 뭉툭한 게치킨이다

각각의 색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내가 주문한 메뉴다

모다치즈가츠

치즈를 좋아하여 주문하였다

그런데 양이....???

딱 8조각이다

1조각을 반으로 잘라서

16조각으로 먹었다

 

안에 치즈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딱 적당한 정도

하지만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게

치즈의 맛은 좋았다

맛을 정확히 평가하자면

고급 치즈를

알맞은 양으로 먹은 것 같다

고기보다는 치즈가 더욱 맛있어서

부드러운 고기의 육질은

잠시 잊었던 것 같다

다음에는 모듬가츠

세트메뉴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

그 말은 또 방문하고 싶다는 말이다

왜냐면 맛의 유혹은

뿌리칠 수가 없으니깐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