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블랙탕수육의 궁금증은 이제 그만 - 가조도반점 - 거제도 중국집

반응형

 

오늘 갈 곳은

거제도의

가조도 반점이다!!

인기 있는

중국집이다!!

그래서 확인하러 갔다!!

 

바로 이곳이다!!

건물은 일반 펜션을

개조한 것 같은 느낌이다!!

주차장은 건물 앞에

차량이 3대 정도

주차 가능하고!!

주변에 아무 데나

주차해도 된다!!

들어가는데

고양이가 반겨준다!!

안녕 고양아!!!

인테리어는

중국집보다는

일반 식당 느낌이며!!

손님은 제법 많았다!!

이곳은 메뉴가 간단하다!!

기본 메뉴인 짜장면

블랙탕수육을 주문했다!!

기본적인 물과 양념은

미리 세팅되어 있다!!

탕수육이 나올 때

단무지와 양파가 나온다!!

이것이

블랙탕수육이다!!

색상은 약간 블랙이다!!

가격 2만원 치고는

큰 특징은 없었다!!

원래 탕수육에 대부분

만두 서비스인데!!

이곳은 별도로

수제 만두를 판매해서!!

딱 탕수육만 나온다!!

소스와 고기가 블랙이다!!

소스는 춘장을 넣어서

색을 낸듯하다!!

위에 양파를 올려주는데

양파가 좀 세다!!

맵기가 쌔서

양파는 많이 먹지 않았다!!

 

소스의 점도는 괜찮았다!!

찍었을 때 흐르는 것 없이

점성이 높아서

먹기도 좋았다!!

소스에 찍어서!!

양파를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나름 괜찮았다!!

양파가 덜 매웠다면

좋았을 것 같다!!

그래도 두툼한 고기는

칭찬하고 싶다!!

이것은 자장면이다!!

아참 곱빼기다!!

종이컵과의 비교를 위해

다양한 각도로 찍어봤다!!

양이 너무 많고

짜장 소스도 많다!!

짜지 않고 면이 쫄깃해서

자장면은 추천해 주고 싶다!!

짬뽕도 별미일 것 같은데!!

짬뽕은

다음에 먹어야겠다!!

3명이서(6세 아들 포함)

자장면 곱빼기와

탕수육을 주문했는데!!

탕수육은 일부 남아서

포장해서 왔다!!

탕수육은

가격만 조금 착하면

정말 괜찮은 추천 메뉴다!!

바로 옆에는

카페가 있어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다!!

그리고 중요한 건

가조도반점 영수증을

들고 가면!!

카페에서 할인

해준다고 한다!!

참고하세요^^

나가는 길에

또 만나자고 적혀있다!!

그래

가조도 반점 또 만나자!!

짬뽕이랑 탕수육!!

다시 먹으러 올게!!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