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라면사리 무한리필 박가가 최고다!! <박가부대찌개>

반응형

은행동에 들렸다가

부대찌개 생각나서

박가부대찌개를 들렸다!!

 
 

바로 이곳이다!!

찾기는 매우 쉽다!!

박가부대찌개가 좋은 건

라면사리 무한리필이다!!

실내는 매우 넓고

분위기도 괜찮았다!!

어디나 나오는

단무지와 깍두기는

친구 같다!!

오뎅과 사라다는 맛만 봤다!!

그저 반찬이 생각나질 않았다!!

드디어 부대찌개가 도착했다!!

하얀 국물에 빨간 양념이

아주 인상적이었다!!

여기에 들은 우동사리와

햄들이 아주 맛있어 보였다!!

밥도 양이 아주 충분했다!!

이 정도면 식사 준비는 끝이다!!

팔팔 끓어가기 시작하면

양념장이 퍼지면서

맛있는 부대찌개가 익어갔다!!

잘 익어갈 때

라면을 딱 넣어주면 된다!!

역시 끓을 때 넣어야 면이 잘 익는다!!

라면사리가 들어가야!!

최고의 부대찌개가 아닌가 싶다!!

잘 익어서 너무 맛있어 보인다!!

뜨거우니 덜어서

밥 한 공기와 같이 두면

보기만 해도 아주 먹음직스럽다!!

아니 진짜 맛있었다!!

돈가스도 주문했다!!

이상하게 소스가 따로 나온다!!

뭔가 위생적이라고 해야 하나

소스를 뜯어보니

그냥 평범한 소스였다!!

부대찌개 하나는 정말 맛있다!!

돈가스는 그냥 소소였다

기름을 덜 빼서 그런가 보다!!

그래도 부대찌개 맛있게 먹어서!!

푸짐한 라면사리와 함께

또 한 번 즐기고 싶은 박가였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