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푸짐한 족발에 30년 전통의 맛을 보여준 - 미쓰족발

반응형

 

오랜만에 족발이

먹고 싶어서

미쓰족발

주문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

오리지널 족발(중)이다!!

가격은 31,000원이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후레쉬 샐러드와

주먹밥이 무료다!!

원래 소자를 주문할랬는데!!

중자 이벤트 한다고 해서

중자로 주문했다!!

사실 족발이

이거보다 양이 많다!!

너무 배가 고파서

뼈다귀 좀 뜯어서!!

먹다가 찍었다 ㅠㅠ

기본적인 족발과

막국수가 나오고!!

무채 및 깻잎과 양념장이 나온다!!

야채도 싱싱한 걸 준다!!

따로 덜어냈다!!

후레쉬샐러드와 주먹밥은

무료 서비스이다!!

주먹밥도

절반 이상은 먹어버렸다!!

이벤트라고

떡볶이를 줬는데

맛은 그냥 그럭저럭!!

떡은 좋은데

오뎅은 그냥 그랬다!!

처음에 이건 뭐지???

하고 봤는데

자세히 보니 칼국수였다!!

만들어서 먹어보자!!

면과 콩나물을 먼저 넣었다!!

콩나물은 바로 먹은 게 아니고!!

봉지 안에 두고

시간이 지난 후에 먹어서!!

약간 끝이 시들었다!!

국물을 붓는데

처음에는 실패했다!!

두번째에는

멋지게 성공했다!!

그냥 보기에는 별로!!

비주얼이 그래서

파를 송송 썰어서 넣었더니!!

그럴싸하다!!

이제 팔팔 끓여보자!!

끓고 나니 양이 제법 된다!!

그리고 맛있어 보인다!!

김치 육수에 칼국수 면과

어우러 지면서

국물의 맛이 아주 좋았다!!

앞접시에 덜어서 먹었는데

앞접시로 7번은 먹은 것 같다!!

미쓰족발은 자주 먹었는데

이번에 이벤트를 하면서

새로운 메뉴를 주니깐!!

 

뭔가 더 푸짐하고

뭔가 더 맛이 있고!!

뭔가 더 새로움이

미쓰족발을 다시 보게 된다!!

족발의 맛에

포만감은 두 배로 올라간다!!

날씨는 춥지만

배부른 하루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