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순천참한우의 1등급 맛을 카카오 선물로 집에서 즐기다!!

반응형

 

카카오로 선물을 받았다!!

거대한 선물을 보내줬다!!

 

12월 19일은 내 생일이었다!!

생일 선물을 받았다!!

받은 선물을

거꾸로 검색해보니

가격이 후덜덜했다!!

그리고 배송을 신청했다!!

신청은 정말 간단했다!!

 

드디어 상품이 도착하였다!!

고급포장처럼

보자기가 함께 들어있다!!

1.2kg이라서 푸짐했다!!

한우집에 120g이

1인분이라고 할 때

이건 10인분이다!!

포장 랩 안으로

한우의 마블링이

선명하게 보인다!!

포장랩을 벗겨내자!!

싱싱하고 선명한

한우의 모습이 보인다!!

카메라 각도에 따라서

색상이 좀 달라 보이지만!!

실제로 눈으로 보면

싱싱함이 보인다!!

바로 불판에 올려보자!!

싱싱한 한우가

불판에 오르자!!

무려 10인분을

정신이 없었다!!

양송이버섯도 구워서

물이 생길 때까지 굽고!!

한입에 쏙 넣었다!!

한우와 양송이의 조합이다!!

상추를 따로 양념해서

먹었는데!!

쌈 싸 먹는 것보다

편하고 좋았다!!

다 먹고 나니

이제 보인다!!

후기를 작성해 달라고

기다리고 있다!!

디테일한 후기

여기에 남겨야겠다!!

순천 한우의 1등급

이미 입에서 증명했다!!

 

1.2kg의 어마어마한 양은

10인분이지만

다 먹어버리는

기적을 만들었다!!

 

오늘부터!!

순천한우 단골 인정!!

아참!!

들어있던 꽃 액자가 있다!!

꽃이 안 예뻐서

지금 꽃이 없다!!

버렸다!!

액자는 이렇게 생겼는데

나름대로 볼 만은 하다

예쁜 사진을 넣어야겠다

한우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배송되니 너무 편하다!!

자주 먹고 싶다!! 한우야!!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