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싱싱한 회가 크게 한상 차려졌다!! <중부회수산>

반응형

가족모임으로 회 한 접시 하러

중부회수산에 방문하였다!!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 되었는데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이곳이 식사가 가능한 2층이다!!

2층에 예약을 하여 바로 올라왔다!!

넓은 실내와 넘치는 손님이

이곳의 풍경인가 보다!!

예약을 해서 기본 세팅은

깔끔히 준비되어 있었다!!

정말 손님이 너무 많다!!

예약석 쪽만 비어 있고

나머지는 꽉 차있었다!!

기본 상차림을 받고

나머지 회는 1층에서

주문해 오면 된다!!

그냥 마음 편하게

모듬회로 주문하였다!!

이곳의 특징은 상차림을 하고

셀프 바를 이용하여

마음껏 추가할 수 있다!!

계란탕은 횟집의 기본이다!!

바삭한 새우튀김도 단골 메뉴다!!

두부와 롤 김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고!!

아이들을 위한 돈가스와

회 초밥을 만들기 위한!!

준비도 모두 끝나 있었다!!

야채와 옥수수콘은

단골손님처럼 있었고!!

생선구이는 필수품처럼

가지런히 누워있었다!!

야채는 초장을 뿌려서

회를 넣고 비비면

회덮밥은 군침용이다!!

모듬회가 도착하였다!!

싱싱한 회가 눈으로 볼 때

다섯 가지 종류는 되어 보였다!!

방어도 주문하였는데!!

싱싱한 대방어가 감칠맛 나게

빛깔을 띠고 있다!!

대하구이는 별도로 주문했다!!

싱싱한 대하를 넣어주는데

프라이팬이 들썩들썩 거린다!!

잘 구워지자 노릇한 빛깔이

군침이 절도 돈다!!

실제로도 정말 맛있다!!

새우 머리를 모아두면

머리 튀김도 만들어준다!!

이거 또한 묘한 별미다!!

가족모임 왔다가

나도 모르게 먹방을 하고 말았다!!

진짜 싱싱함에 빠져서

입안이 행복을 느끼게 된다!!

생긴지 얼마 안 되었다고!!

시설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역시 대박 맛집은 이유가 있다!!

다음에 또 와서 먹어야겠다!!

진짜 초강추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