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육질 좋은 소 한 마리 잘 먹고 왔다!! <한마음 정육식당>

반응형

둔산동에서 고기가 생각나서

지인과 다녀오게 되었다!!

한마음 정육식당이다!!

소가 맛있다고 해서

소 먹으러 왔다!!

 

숙성 소고기와

숙성 돼지고기가!!

두 종류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당연히 소 한 마리

600g 주문했다!!

이 두 가지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다!!

난 흑임자 소스 있는

샐러드가 제일 좋은 것 같다!!

냉면 육수 맛 나는

묵도 맛있었다!!

파절이는 양념이 딱이고

양파는 맵지 않아 좋았다!!

김치와 콩나물은 괜찮았다!!

김치는 맛있지만

잘 먹진 않았다!!

된장찌개를 따로 준다!!

끓이는 곳이 따로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다!!

이렇게 한상 차려준다!!

이제 소만 등장하면 된다!!

이렇게 600g이 도착하였다!!

보기에는 양이 적어 보였다!!

배가 고파서 그랬을까??

그래도 마블링은 좋아 보였다!!

불판에 올리니!!

역시 불 위에 있는

소 마블링은 더욱 예쁜 것 같다!!

어찌나 맛있던지

순식간에 먹어버렸다!!

그래서 반 마리를 또 주문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먹는 게 남는 거다!!

지인과의 식사 자리라서

근처에 먹태집에 들려서!!

누룽지 먹태를 입가심으로

먹어주고 말았다!!

소고기가 식욕을 돗군듯하다!!

그리고 먹는 게 남는 거다!!

 

다음에는 숙성된

돼지 한 마리 먹어봐야겠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