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탕수육 세트에 피자까지!! <이종구 항아리 짬뽕 오정점>

반응형

짜장면과 탕수육이

너무너무 생각났는데!!

우리 아들은 피자피자!!

고르곤졸라 피자를 이야기했다!!

고민하다가

이종구 항아리 짬뽕으로

먹으러 다녀왔다!!

 
 

 

 

이곳은 오정점이다!!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다!!

고민할 것 없이 세트로 주문했다!!

단 아들 때문에 해물돌짜장 세트로

주문을 하게 되었다!!

가격은 삼만 이찬원이다!!

 

요즘은 이천원말고

이찬원이라고 부른다!!

궁금해 하는

짬뽕 맛은 다음에 알아봐야겠다!!

공깃밥도 주고

곱빼기 가격도 같고!!

2인 이상이면 고르곤졸라 주고

과자도 준다!!

뭐 이렇게 많이 주나!!

1초 생각을 했다!!

많이 주면 좋은 거다!!

반찬은 단무지와 절임무다!!

셀프 코너에서 마음껏 먹자!!

쟁반 돌짜장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정말 좋았다!!

자글자글 끓는데

먹음직스러웠다!!

그래서 싹싹 비벼줬다!!

우와 해산물이 마구마구 올라온다!!

냄새가 아주 기가 막힌다!!

뽀얀 탕수육이 나왔다!!

양파와 파슬리가 장식이 돼있다!!

근데 양파랑 먹으면

더 맛있는 건 함정!!

소스를 빼놓으면 안 된다!!

소스는 나름 괜찮았다!!

그저 뭐랄까? 상큼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우리 아들의 몫이 되었다!!

얼마나 맛있게 먹던지

나름 괜찮았다!!

피자와 탕수육을 함께 먹다니

그걸로 만족스러웠다!!

다음에는 짬뽕 도전을 위해서

한 번 더 오고 싶은

맛 좋은 맛이었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