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모듬구이 한 접시로 (곱창/대창/막창/특양/염통)을 모두 즐기다!! <광명대창집 둔산점>

반응형

지인과 만나서!!

매번 먹는 고기 말고

대창을 먹으러 가자고 했다!!

그래서 찾게 된 곳은 바로 이곳

광명대창집 둔산점이다!!

 
 

이곳은 제법 사람이 많았다!!

도착하니 누가 예약하고 취소했나!!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었고

그 자리에 바로 앉아 버렸다!!

모듬구이 510g이 바로 보였다!!

곱창/대창/막창/특양/염통

다섯 가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무조건 이걸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부추랑 깻잎은

먹는 내내 함께 먹었다!!

이 두 개는 꼭 같이 먹어야 한다!!

양파도 자주 먹었다!!

여기는 반찬이 아주 맛있다!!

청양고추와 김은

별미를 만들어준다!!

김은 염통과 싸먹으면

특유의 맛이 난다!!

양념장과 소스들은 다양했다!!

매운 양념에 겨자를 넣고

소스에 찍어 먹으면

독특한 맛이 난다!!

숯불에 불판이 준비되고

대창집의 모듬구이가 등장하였다!!

서비스로 오뎅탕이 나오는데

청양고추를 넣으면!!

맛이 좋다는 팁과 함께!!

시원한 안주가 되어버린다!!

이곳은 직접 구워준다!!

얼마나 잘 구워주시는지

노릇노릇함이 그대로 보인다!!

잘 구워서 사이드로 빼주시는데!!

직접 구울 필요도 없고

탈 염려도 없어서!!

이곳의 최대 강점이 아닌가 싶다!!

후식으로 빠질 수 없는 게

물 막국수다!!

얼음이 보이는가??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데!!

각종 약채까지 들어가서

군침을 돌게 만든다!!

양념과 함께 비벼보면

시원함이 살아있는

물 막국수를 만나게 된다!!

대창의 느끼함이 있었다면!!

아마 이 물 막국수가

모든 걸 날려 버려 줄지 모른다!!

이곳의 특징은

과일로 48시간 숙성해서 맛이 좋다고 한다!!

실제로 먹어보면 부드럽고 맛이 좋다!!

다음에 지인과!!

이곳에 또 오게 될지 모르겠다!!

왜냐면 너무 맛있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