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단먹고보자

통영 이마트 앞, 통영 터미널 앞!푸짐한 양과 맛의 중국집!<신가 중국집>

반응형

 

통영 이마트에

장 보러 갈 겸 들렸다가!!

점심시간이 늦어버려서

들리게 된 중국집이다!!

항상 손님이 많던데

한번 가보자!!

신가 중국집으로!!!!

이곳이 신가다!!

중국 분위기

물신 풍긴다!!

통영 이마트를

바라보는 곳에

식당이 있다!!

식당 내부는 매우 넓다!!

원탁 테이블이 많고

방도 따로 있어서

내부가 괜찮았다!!

다양한 고량주와 함께

메뉴도 정말 다양했다!!

빼곡히 메뉴가 적혀있다!!

메뉴판도 따로 있다!!

탕수육 짜장 2세트와

간짜장을 주문했다!!

컵을 많이도 쌓아놨다!!

식초와 간장 등은

보기 좋게 준비되어 있다!!

따뜻한 물을 주었다!!

이건 뭐지???

보이차라고 하였다!!

오...!!!!

주전자 한통을

다 마셨다!!

단무지와 양파는

깔끔하게 나온다!!

탕수육이 나왔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탕수육 치고는

양이 괜찮았다!!

소스가 걸쭉하니!!

부먹으로 왔지만

찍먹다운

바삭함이 좋았다!!

자장면이 나왔다!!

제법 양이 많았다!!

물컵과 대략적인 비교를 하면

그릇의 크기는 평범하지만

면과 양념이 수북했다!!

자장면은

바로 비벼봐야 안다!!

바로 나와서 뭉침 없이!!

잘 비벼지고

짜장도 양이 충분하다!!

이번에는 간짜장이다!!

자장면과의 차이는

계란 후라이 정도로 보이지만!!

자장소스를 보면

차이를 알 수 있다!!

오늘 너무 맛있어서

그릇들을 거의 다

비워 버렸다!!

늦게 먹어서 배고픈 것보다!!

맛있어서 잘 먹은 것 같다!!

중국식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만!!

맛과 가격만큼은 한국적이고!!

푸짐한 양과 친절함도

한국적 스타일이다!!

손님들에게 다가가

많이 먹으라고 많이 줬다고!!

친절한 멘트 하나가

이 집의 매력이기도 하다!!

주변에 중국집이 많지만!!

오늘 신가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내돈내고 먹은 솔찍한 후기입니다

Double휘 & 더블휘

 

728x90
반응형